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차량용 뒷좌석 수납함

제가 얼마전에 차를 새로 바꿨어요

그러면서 차에 필요한 것들을 비치 해놓는중인데! 가장 마음에 드는걸 소개해드릴까해요 ㅎㅎ

바로 요 아이템인데요! 뒷좌석에 설치했는데 정말 최고예요

특히나 수납이 너무 자유로워서 좋구요 ㅎㅎ

설치도 이렇게 어렵지않게 할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컬러도 제가 좋아하는 브라운으로 골랐구요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친구들도 보더니 너무 편한거 아니냐며 하나씩 장만해야겠대요 ㅋㅋ

이렇게 사진처럼 기스 방지도 가능해요!!!! 수납공간도 너무 많아서 자리가 남아돌아요 최고최고!!!

사실 이런 상품을 이번에 눈팅하면서 처음 알게됐는데 왜 진작 생각을 못했을까 싶더라구요 ㅎㅎ

여러분도 가셔서 구경해보세요!!!

상품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