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124984 반목 주름 미니 원피스 여성 치마

 

요즘 갑자기 요런 원피스에 제가 꽂히는 바람에 엄청 서치를 했어요

찾다가 진짜 보자마자 너무 제 맘에 드는 원피스를 발견해서 바로 겟했거든요

너무 예뻐서 자랑하려고 가져와봤어요 ㅎㅎ 

저는 일단 블랙 컬러로 했어요 좀 더 섹시한 느낌이잖아요^^

그레이도 예쁜데 저는 블랙을 더 잘 입을 것 같더라구요!!

부츠나 로퍼 어디에 매치해도 예쁘고 데일리로 입기에도 별로 부담없었던 것 같아요 ㅎㅎ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기장도 저는 맘에 들었구 딱 달라붙는 스타일이라 몸매 라인도 

더 예뻐보이게 해주더라구요 ㅎㅎ 친구들도 저한테 잘 어울린다고 잘 샀다고 해줘서 다행이었어요

여러분도 가셔서 구경해보세요!

상품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