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프클럽특가]SATIN의 계절♥봄신상 OPEN

홀리 여러분 이것 좀 보세요 이 원피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는 보자마자 너무 제 스타일이라서 바로 질렀어요!!!

컬러고 디자인이고 어느 하나 빠지는게 없더라구요 ㅠㅠㅠ

이런 배색 디자인의 원피스라니 제가 봄에 아주아주 너무너무 잘 입고 다닐 것 같아요!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이거 하나만 입으면 그 날의 코디가 바로 완성될 것 같아요 ㅎㅎ

또 샤틴만의 분위기나 스타일이 제 취향과 너무 잘 맞는 것 같아요!

허리 벨트가 들어가있어서 다리도 더 길어보이는 효과를 주고 몸매 라인도 예쁘게 잡아주어서

더 여성스러워 보이는 것 같아요! 친구들한테도 보여주니까 저랑 잘 어울린다고 잘 산 것 같다네요 ㅎㅎ

얼른 날이 따뜻해졌으면 좋겠어요!

여러분도 가셔서 둘러보세여 ㅎㅎ

상품보러가기

관련카페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