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절 부모님 선물~~!

이번 명절 선물로 어떤걸 드리는게 좋을까 고민하다 요 선물박스를 하나 발견했어요!

사실 어버이날에 많이하는 이벤튼데 명절에 해드려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카네이션도 들어있고 돈을 동그랗게 말아 구성품인 투평봉에 넣어주면 끝이예요!

돈만 넣으면되니까 편한 것 같아요 ^^

사실 이게 돈 아깝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그러기엔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꽃도 들어있으니 가성비가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집에서 제가 혼자 만들면 그게 더 돈이 많이 들 것 같아요^^

부모님이 좋아하실 상상을 하니 아주 기분이 좋네요!

저는 미리미리 준비해뒀는데 꽁꽁 잘 숨겨놔야겠어요 ㅎㅎ

여러분도 가셔서 구경해보세요!

상품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