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프클럽특가]기다리던, 12월 20%쿠폰위크

얼마전에 이모가 생일이었어서 제가 코트를 하나 선물해줬어요!

보자마자 이모한테 너무 잘 어울릴 것 같더라구요. 제가 또 이모 취향을 제대로 알거든요 ㅎㅎ

체크패턴을 평소에도 워낙 좋아해서 이거다!했어요 ㅎㅎ

또 코트라서 더 눈길이 갔던 것 같아요 이모가 패딩은 잘 안 입으시거든요 ㅠㅠ

컬러도 디자인도 다 취향 저격이더라구요. 가격도 생각한 것보다 훨씬 저렴하고

소재도 엄청 좋아서 고급스러워보이는 것 같아요 ㅎㅎ

이모도 가볍고 따뜻해서 좋아하시더라구요!

친구분들도 다들 예쁘다 하셨다고 자랑하셔서 엄청 뿌듯하고 그 모습이 귀여워보이셨어요 ㅋㅋ

여러분도 가셔서 예쁜 상품 둘러보세요!

상품보러가기

관련카페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