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프클럽특가]고객감탄! 가성비 가죽백 비밀특가

엘사베로니라는 브랜드를 이번에 처음으로 알게되었는데 제가 가방이 좀 필요해서 사려고

둘러보다가 제 취향의 백이 있더라고요 그게 바로 요고였어요!

가장 좋았던건 이렇게 방수가 된다는 점인데 너무 신기했어요.

정말 물을 들이부어도 괜찮더라구요 궁금해서 해봤거든요 ㅋㅋㅋㅋ

귀엽게 매고 다니기에 좋은 것 같아요!

컬러도 다양한데 저는 일부러 블랙으로 골랐어요 자주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서요.

친구들이 보고서 다들 예쁘다고 어디서 샀냐길래 바로 링크도 알려주었답니다 ㅎㅎ

게다가 가격도 저렴하니 예쁜 상품 좋은 가격에 산 것 같아 아주 만족스러워요

여러분도 가셔서 둘러보세요 ㅎㅎ

상품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