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프클럽특가]취향대로 / 골라 신어보세요

이제 날이 점점 추워져서 그냥 운동화는 잘 안 신게 되더라구요!

슬슬 부츠를 꺼낼때가 됐구나했는데 집에 있던 부츠가 다 낡아서 새로 쇼핑을 했어요!

밝은 컬러의 부츠가 없어서 처음으로 구입해봤는데 잘 신고있어서 가져와봤어요 ㅎㅎ

저는 항상 블랙 컬러의 부츠만 샀었거든요 어디에든 다 잘 어울리고 무난하게 신을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베이지 컬러도 똑같더라구요 ㅋㅋㅋㅋ 요즘 데일리로 엄청 신고 다니고 있어요 ㅋㅋㅋㅋ

굽이 살짝 있어서 다리도 더 길어보이고 스커트나 팬츠 어디에도 다 잘 어울려요!

소재가 좋아서 그런지 엄청 고급져보이고 가죽이 구김도 잘 안가서 그게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깔끔하고 심플해서 보는 친구들마다 예쁘다고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게다가 가격도 저렴해서 다른 컬러로도 하나 더 주문할까 고민중이에요 ㅎㅎ

신발은 일단 발이 편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주의라서,,,

이 신발은 하루종일 신고다녀도 발이 아프다거나 불편한건 전혀 없었어요!

바닥도 미끄럽지않고요 ㅎㅎ 이제 롱부츠도 슬슬 쟁여놔야겠어요!

여러분도 예쁜 신발 보러가세요!

상품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