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프클럽특가]본사정품 단독 판매 / ~50%OFF

 

얼마전에 아빠 생신이라 선물로 뭘 해드리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옷이 무난할 거 같아서 둘러보다

아빠한테 찰떡일 것 같은 옷을 구입해서 선물해드렸어요!!

직접 입어보니 제가 생각한 것보다 훨씬 더 잘 어울리셔서 너무너무 뿌듯했어요!^^

가을,겨울까지 쭉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골랐어요!

소재도 좋아서 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고 데일리로 입기에도 어려움이 없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엄청 따뜻해보였어요 ㅋㅋㅋ 디자인이나 컬러도 밋밋하지않고 포인트로 배색이 들어가 있어서

더 고급져보여요! 원래 아빠 나이보다 훨씬 동안으로 보이더라구요 ㅎㅎ

아마 그래서 더 좋아하셨던 것 같아요!

 

운동가실 때 입어도 좋을 것 같고! 신축성도 좋아서 활동하는데 어려움이 없으시다고 하셨어요!

입고 벗는것도 쉽고 편하다고 하셔서 다행이었어요ㅠㅠ

 

 

그리구 목 부분이 위로 올라오니까 저는 그게 더 멋스러워 보이더라구요 ㅎㅎ

저희 아빠가 또 목이 길어서 그런지 더 잘 어울리시기도 했구요!

몸도 원래 아빠 몸보다 더 몸이 좋아보이더라구요^^ 군살도 잡아주고요 ㅎㅎ

배가 덜 나와보였어요 ㅋㅋㅋㅋㅋ 아빠가 좋아하셔서 종종 선물해드려야겠다 결심했답니다!

여러분도 기분 좋은 선물 어떠세요~?

상품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