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프클럽특가] 지프 반팔티로 사랑스럽게~ <!!단독특가!!>

 

며칠전에 사촌동생 생일이라서 예쁜 티를 선물해줄까 하고 검색하던 중에

너무 잘 어울릴 거 같은 옷을 발견해서 바로 선물해줬어요!

 

 

특가 9,900원.... 가격도 저렴하고 심지어 무료배송이라서,,,,,깜짝 놀랐네요!!!!!!!

이렇게 팔아도 되나 싶을정도로 너무 저렴하더라구요!!

정가가 59,000원인데 9,900원이라니!!!!

게다가 디자인, 컬러가 다 동생 스타일이어서 뿌듯했어요 ㅎㅎ

 

 

동생도 보더니 너무 마음에 든다고 고마워해서 기분 좋았어요 ㅠㅠ

어느새 애기가 커서 어른이 되어가고있네요 ㅠㅠ

바지에 입어도 예쁘고 치마에 입어도 잘 어울릴거 같아서 매우 신이 났답니다 ㅋㅋ

 

 

저는 컬러별로 다 선물 해줬거든요 가격이 저렴하니까 부담이 하나도 안되어서요 ㅎㅎ

그중에서도 요 라벤더 컬러가 가장 예쁘더라구요 저도 입고 싶을 정도로 ㅎㅎ

함께 본 동생 친구도 예쁘다고 사고싶어 한다해서 가격도 그것도 제가 그냥 선물해주려구요!

특가 덕분에 동생이랑 동생친구한테 모두 생색좀 낼 수 있게 됐네요~

언제까지 특가를 진행할지 모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세요~!

 

상품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