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프클럽특가]내가 원하던 자켓이 여기에!

 

저는 자켓을 정말정말정말 사랑하거든요ㅠㅠㅠㅠㅠ

그래서 계절별로 컬러별로 다양하게 가지고 있어요

근데 며칠전에 제가 홀린듯이 구매한 자켓이 있어요ㅠㅠ

 

 

 

일단 이렇게 라인이 들어간 자켓은 제가 가지고 있지않아서

찾아보다가 맘에 들어서 구입하게 됐는데요 !

왜 그동안 그렇게 루즈한 자켓만 고집했었는지..^^

매력을 알아버렸답니다 ㅠㅠㅠㅠ

 

 

사실 전신컷보고 이렇게 그대로 구입을 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오피스룩으로 커리어우먼 느낌을 내고싶었달까요 ㅋㅋㅋㅋ

근데 상하의 함께 구매해도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안 살 수가 없었어요!

역시 같이 사길 잘한 것 같아요 따로 입어도 예뻤겠지만 같이 입으니 더 예쁘더라구요!

 

 

이런 디테일들을 보면 이 가격이 정말 말이 안되는데 저는 정말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이것말고도 다양한 예쁜 옷들이 많아서 저는 조금 더 둘러보려구요!

여러분도 가셔서 구경 한번 해보세요!

상품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