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프클럽특가]시원한 휴양지 커플룩

 

 

이제 슬슬 여름 휴가를 대비하던 중에

남자친구와 함께 입으려고 휴양지 커플룩을 준비해봤어요!

남자친구 몰래 구입한건데 남자친구도 감동 받고 너무 마음에 들어해서 선물하길 잘했다싶었답니다 ㅎㅎ

 

 

같이 입으면 너무 예쁠 거 같아서 주문했는데

역시나 미리 입어봤더니 생각한 것보다 훨씬 더 예쁘더라구요!

혼자 입는 것보다 같이 입으니까 더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사진에서처럼 같은 모자에 같은 바지에 신발까지 커플로 맞추면 좋을 것 같아서

사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같이 세트로 구입했어요 ㅎㅎ

나시라서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다양한 스타일을 낼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컬러도 두가지 다 구입했어요! 휴가 가는 날 오는 날 입으면 딱 좋을 것 같아서요!

무겁게 들고 가지 않아도 되 준비한 두벌만 가져가면 되니까 짐도 줄고

마음도 가볍네요 ㅎㅎ 

여러분도 같이 휴가 준비해요~~!

상품보러가기